메뉴 건너뛰기

잡담 미국 가세요 > 이거 그냥 칭찬으로 쓰는 말 아니었냐며
226 6
2026.06.24 12:54
226 6

난 그래서 우리집 선수 고고아메리카 소리 들을때 기분 좋았는데 다른 의도로 쓰는 사람도 있었다니 (그게 잘못됐다는건 아님) (뭐가 옳고 그르다는거 아님) (의견 통일하자는거 아님) (난 칭찬이어도 누군 기분 나쁠 수 있다고 생각함)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30 06.22 32,67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2,4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5,876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7485 잡담 두산) 감추는 투수가 많앗나벼 16:32 0
15207484 잡담 두산) 투표 지분에 베팁도 ㅈㄴ 큰 거 같애 16:32 0
15207483 잡담 엘지) 보경이같은 성적찍으면서 팬투표로 4위하는것보다 팬투표 1~2위 시켜주고 선수단투표로 못가는게 나음 16:32 0
15207482 잡담 기아) 또잉이 홈런더비 나가겠지? 16:32 4
15207481 잡담 두산) 곰들아 우리 진짜 고생했다ㅠㅠㅠㅠㅠㅠㅠ 16:32 1
15207480 잡담 두산) 와 그래도 팬투표 우리 진짜 열심히했다 ʕ☞^^ʔ☞~♥♡ 16:32 0
15207479 잡담 감추는 후보 선수들중에 가는거야? 16:32 7
15207478 잡담 한화) 라자 저번에 올스타투표 1위했었을때 진짜 좋아했어서 아쉽네ㅠㅠ 16:32 17
15207477 잡담 ㅇㅇㄱ 오늘 시원하지않음? 16:32 9
15207476 잡담 기아) 영탁이 작년 올스타때 춤출생각에.... 1 16:32 50
15207475 잡담 롯데) 잠실몰은 그냥 선수단 숙소 옆집 수준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16:32 43
15207474 onair 나눔 외야가 진짜 접전이었네 16:32 61
15207473 잡담 원래 매번 선수단 투표 없애란 말 나와? 5 16:32 80
15207472 잡담 두산) 영하야 올스타전 티저영상 그런거 찍어야하지 않을까? 16:32 16
15207471 잡담 엔씨) ヽ(*˙▾˙*)ノ(▾˙*ノ)ヽ( ☗ )ノ(ヽ*˙▾)ヽ(*˙▾˙*)ノ 1 16:32 17
15207470 잡담 삼성) 만약 감추 있다면 승규나 재윤, 찬희 중 아닐까? 1 16:32 26
15207469 잡담 두산) 헐 생각해보니 그 박차노 때때 데려온 그 유명한 올스타짤 그때 때때가 아빠 외면하고 안긴게 의지아닌가? 2 16:32 33
15207468 잡담 엘지) 스틴이 작년에 뽑혔는데 못간거였나 그래서 올해 가는거 너무 좋다 1 16:32 34
15207467 잡담 한화) ㅏ씨영상제목웃겨 16:32 52
15207466 잡담 엔씨) 올스타 새봄이도 오려나? 1 16:32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