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의 덬한테는 과한 의도 궁예붙어서 그에 대한 반발로 정반합처럼 그 덬에게 과하게 뭐라한 덬들이 뭐라 소리 다시 듣는 걸로 좀 정리 되는 양상이었는데 갑자기 “경쟁 스포츠인데 타팀 좋은 일 싫어하는 게 뭐가 문제냐?”고 말한 애 튀어나와버림 ㅋㅋㅋ 그래서 속으로 생각하는 거랑 그걸 내뱉는 건 다르다 하는 거랑 플 섞여버리다가 “고고 아메리카는 괜찮고?”여기까지 와버린 거
잡담 플 꼬인 게 “관심 없어” 덬은 따로 있고 “타팀 호재 싫어하는 게 뭐 어떠냐”는 인간 따로 있음
4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