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보고도 고고아메리카 하지않냐>현역은 7년채워야가니까 괜찮다 > 그럼 바로 갈수있는 용병한테도 하지않냐>용병이랑 국내선수랑 같냐??
무명의 더쿠
|
12:51 |
조회 수 146
존나 이해안됨 그래서 용병이랑 아직 고등학교소속인 드랩나올선수랑 뭐가 다른데
당장 떠나기로 정하면 내년에 가는거 똑같은거 아님?
당장 떠나기로 정하면 내년에 가는거 똑같은거 아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