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나마 위안 ..... 빨리 6월이 끝났으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오늘 박곰이 정동문화사 웨이팅용 번호표까지 매진시켰대
- 18:08
- 조회 1
- 잡담
-
- 삼성) 야수가 못잡아서 병살일거 무만 만들었는데 2실점으로 끝낸거면 멘탈 좋다고 하죠...
- 18:08
- 조회 5
- 잡담
-
- 두산) 나이 40인데 올스타 투표 신기록 실화냐...양의지 "감격스럽다. 잠실구장 마지막이라..." [대전 현장]
- 18:08
- 조회 16
- 잡담
-
- 삼성) 매니아단 슼에서 승민이 보고 깔뚱이 말대로 됐네 룰루랄라 들어왔는데
- 18:08
- 조회 23
- 잡담
-
- 한화) 상규랑 뉴곰 유니폼 안 입고 있네
- 18:08
- 조회 27
- 잡담
-
- 삼성) 내가 투수였으면 1회에서 너갱이 나갔음ㅋㅋㅋㅋ
- 18:07
- 조회 26
- 잡담
-
- SSG) 감독아 감독아 니가 그런거 결정하라고 그자리에 있는거야
- 18:07
- 조회 16
- 잡담
-
- 삼성) 나쁘지 않았다 이러네
- 18:07
- 조회 24
- 잡담
-
- 한화) 바빕신이시여 제발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18:07
- 조회 11
- 잡담
-
- 삼성) 투수가 충분한 휴식준다고 무조건 잘던지는줄 아는거야?
- 18:07
- 조회 32
- 잡담
-
- 삼성) 작년 플옵도 선수들이 잘해서 간건데 감독은 모르는 듯
- 18:07
- 조회 15
- 잡담
-
- 롯데) 퓨처스 경기 기록 10: 5 패
- 18:07
- 조회 56
- 잡담
-
- 아니 올스타 때문에 짹 스핀 난리나는거 매해 보는데
- 18:07
- 조회 142
- 잡담
-
- 삼성) 당장 이번주 못하면 줄줄 내려가는데 후반기 치올 이야기 하니까 빡치긴 함
- 18:07
- 조회 29
- 잡담
-
- 삼성) 내일 선발은 누구야
- 18:07
- 조회 47
- 잡담
-
- 기아) 나는 코코몽 울수도있지했는데
- 18:07
- 조회 71
- 잡담
-
- 삼성) 근데 감독보고 의문의 거울치료됨
- 18:07
- 조회 27
- 잡담
-
- 삼성) 진짜 멘탈 문제였으면 어제 홈 송구때
- 18:06
- 조회 34
- 잡담
-
- 엘지) 나 이제왔는데 키보드 끝난거야?
- 18:06
- 조회 34
- 잡담
-
- 삼성) 오늘 타자들이 점수 많이 내서 이기고 싶다
- 18:06
- 조회 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