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고 아메리카도
저 팀은 저 선수때문에 순위 유지하는 거 같은데 저 선수만 없으면 저 순위 안나올듯 그거 꼴보기 싫으니까 고고 아메리카 해라 이러면 심보 못됏다고 욕쳐먹지
물론 모두가 잘하고 칭찬한다는 의미로 고고 아메리카를 외치진 않겠지만 주류가 칭찬이 베이스인거잖슴
진짜 이걸 설명해야하나
고고 아메리카도
저 팀은 저 선수때문에 순위 유지하는 거 같은데 저 선수만 없으면 저 순위 안나올듯 그거 꼴보기 싫으니까 고고 아메리카 해라 이러면 심보 못됏다고 욕쳐먹지
물론 모두가 잘하고 칭찬한다는 의미로 고고 아메리카를 외치진 않겠지만 주류가 칭찬이 베이스인거잖슴
진짜 이걸 설명해야하나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23 | 06.22 | 30,34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0,94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1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3,466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3,341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05143 | 잡담 | 삼성) 만약에 원태 휴식이면 오늘 무조건 말소지? | 13:59 | 13 |
| 15205142 | onair | 한화) 규현이 선글라스 1 | 13:59 | 10 |
| 15205141 | 잡담 | 롯데) 레드데이 밤티티셔츠 때문에 표 남는거가 ㅋㅋㅋㅋ | 13:59 | 16 |
| 15205140 | onair | 한화) 승일이 잘했다 (੭ • ө • )੭⁾⁾🧡 1 | 13:59 | 6 |
| 15205139 | 잡담 | ㅇㅇㄱ 냉동 김볶밥 안쓰는 분식점 개호감 | 13:59 | 19 |
| 15205138 | onair | 한화) 투수교체 케빈 | 13:59 | 10 |
| 15205137 | 잡담 | 롯데) 자티비 보고 왔는데 아쿼 벌써 내려감..? 1 | 13:59 | 48 |
| 15205136 | 잡담 | ∧( ◔ᴗ◔ )っ)`Ⱉ •= ᶅ^ 2 | 13:59 | 19 |
| 15205135 | onair | 엔씨) 동점이다 ദ്ദി(⸝⸝ʚ̴̶̷ ᴗ ʚ̴̶̷⸝⸝)ꔪ | 13:58 | 9 |
| 15205134 | onair | 한화) ㅌㅇㅇ(੭ • ө • )੭⁾⁾🧡 | 13:58 | 13 |
| 15205133 | 잡담 | 두산) 걍 7/1 그거 끝나면 벤자민 정식 계약 때려버리면 좋겟다 2 | 13:58 | 69 |
| 15205132 | 잡담 | SSG) 유섬 아직도 2군에서 장타 안 나와? | 13:58 | 23 |
| 15205131 | 잡담 | 키움) 하성문 2 | 13:58 | 51 |
| 15205130 | onair | 두산) 종성이 잘치는구먼 | 13:58 | 25 |
| 15205129 | 잡담 | 삼성) 6월 빠따 저점인건 알겠다 | 13:57 | 30 |
| 15205128 | 잡담 | 기아) 아니근데 호령이등장곡어려워 2 | 13:57 | 47 |
| 15205127 | 잡담 | @: 유강남과 김태군이 낳은 포수같음 1 | 13:57 | 78 |
| 15205126 | 잡담 | SSG) 전의산 손마킹 볼때마다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 | 13:57 | 20 |
| 15205125 | 잡담 | SSG) 오늘 올스타 발표네 3 | 13:57 | 64 |
| 15205124 | 잡담 | 삼성) 휴식전 경기면 100구 근처까지 던져도 되는거 아닌가... | 13:57 | 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