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고 아메리카도
저 팀은 저 선수때문에 순위 유지하는 거 같은데 저 선수만 없으면 저 순위 안나올듯 그거 꼴보기 싫으니까 고고 아메리카 해라 이러면 심보 못됏다고 욕쳐먹지
물론 모두가 잘하고 칭찬한다는 의미로 고고 아메리카를 외치진 않겠지만 주류가 칭찬이 베이스인거잖슴
진짜 이걸 설명해야하나
고고 아메리카도
저 팀은 저 선수때문에 순위 유지하는 거 같은데 저 선수만 없으면 저 순위 안나올듯 그거 꼴보기 싫으니까 고고 아메리카 해라 이러면 심보 못됏다고 욕쳐먹지
물론 모두가 잘하고 칭찬한다는 의미로 고고 아메리카를 외치진 않겠지만 주류가 칭찬이 베이스인거잖슴
진짜 이걸 설명해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