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지나갈 플인데 왜 배아파하면안되는데? 고고아메리카랑뭐가다른데? 용병한테도하잖아? https://theqoo.net/kbaseball/4255400881 무명의 더쿠 | 12:48 | 조회 수 121 이러니까 너무 당황스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