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이 안나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양키스 상황이 국제 아마추어 계약 죄 망하고 오다 쇼키도 못잡아서 돈이 지금 남아돌기는 함
- 15:27
- 조회 0
- 잡담
-
- 한화) ㅇㄴㅈㄹ(੭ • ө • )੭⁾⁾🧡
- 15:27
- 조회 1
- onair
-
- 메쟈는 지금 미국 국내드랩 12라로 줄이려고 해서 이것도 난리임
- 15:27
- 조회 23
- 잡담
-
- 포스팅 잘되면 열배를 받을텐데 병역문제도 크고
- 15:27
- 조회 17
- 잡담
-
- 섭타 진짜 중요한게 1년차때부터 1군 뛰고 국대 몇번 뛰면 쭉쭉 채워지는데
- 15:27
- 조회 16
- 잡담
-
- 키움이 섭타를 빨리 채워준다는게 먼소리야? 구단에서 배려해주는게 있는건가
- 15:27
- 조회 70
- 잡담
-
- kt) 현민이 위팁 앞에서 금쪽이같애지는건 위팁쌤들 반응이 너무웃겨ㅋㅋㅋ
- 15:27
- 조회 8
- 잡담
-
- 하현승 딱 고딩때 오타니 피지컬 생각남 ㅇㅇ
- 15:27
- 조회 48
- 잡담
-
- 양키스야 키움히어로즈를 사면 이정후김혜성김하성송성문 다줄게
- 15:27
- 조회 3
- 잡담
-
- 당장 우리팀도 신인 잘하니까 바로 갈아버리는걸 너무 봐서 ㅋㅋ 그러다 갈려서 못하면 욕이나 먹고
- 15:26
- 조회 40
- 잡담
-
- 롯데) 비 10시로 미뤄짐
- 15:26
- 조회 37
- 잡담
-
- 타팬이지만 하현승 남은거는 1순위 키움이라서도 있었던거 같음
- 15:26
- 조회 139
- 잡담
-
- 현실적으로 메이쟈 직행해서 메이쟈 콜업될 확률보다 크보에서 포스팅해서 메이쟈로 입성할 확률이 더 높을것같은데
- 15:26
- 조회 40
- 잡담
-
- 롯데) 무언가를 진심으로 원한다면 온 우주가 나서서 그것이 이루어지도록 도와준다.
- 15:26
- 조회 35
- 잡담
-
- 한화) 종혁이 모자에 아직 24 써있넼ㅋㅋㅋㅋㅋ
- 15:25
- 조회 28
- onair
-
- 양키스가 하현승 가질수있는방법
- 15:25
- 조회 226
- 잡담
-
- 크보에 솔까 관리하며 키워주는 2군 잘된데가 어딨음
- 15:25
- 조회 137
- 잡담
-
- 메쟈놈들이 현승군을 보며 아이패드병에 걸렸으면 좋겠다
- 15:25
- 조회 77
- 잡담
-
- 엔씨) 요한이 ㅎㅇㅌ
- 15:25
- 조회 6
- onair
-
- 엔씨) 요한이다
- 15:25
- 조회 5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