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고 아메리카랑 별반 다를바 없다는건 어느정도 공감함 ㅋㅋㅋ 용병 선수들도 당장 내년에 갈 수도 있는거잖아 그렇게 따지면 https://theqoo.net/kbaseball/4255396678 무명의 더쿠 | 12:44 | 조회 수 130 차이를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