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 내년에 미국 갈 수 있는 용병선수들한테도 고고아메리카 잘만 하면서 뭘 https://theqoo.net/kbaseball/4255395697 무명의 더쿠 | 12:43 | 조회 수 81 걍 야구방 대세여론 아닌 소리는 다 욕하고 못된사람 만들기같음 관심없을수도 있고 내팀아니면 미국가길 바랄 수도 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