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걸 왜 영향없대 멍청아 너 존나 알못이야!!!!!!! 개멍청해!!!!!! 이러는애들 있는게 이해가 안됨
우리팀 올해 앞순번이고 영향권인데 이게 팀마다 느끼기 다르긴 하잖아 1라 중반 넘어가면 소히 말하는 정배도 단순히 1명보다 3~4명에서 니즈픽 하는거고
그걸 왜 영향없대 멍청아 너 존나 알못이야!!!!!!! 개멍청해!!!!!! 이러는애들 있는게 이해가 안됨
우리팀 올해 앞순번이고 영향권인데 이게 팀마다 느끼기 다르긴 하잖아 1라 중반 넘어가면 소히 말하는 정배도 단순히 1명보다 3~4명에서 니즈픽 하는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