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왕이면 10번째 선수를 뽑는게 좋다는 사람도 있는거고 다들 생각이 다른데 왤케 매번 이슈마다 의견 통일을 시키려고 하니 ㅋㅋㅋㅋ
잡담 아니 별 영향없다고도 생각 할 수도 있지 ㅋㅋㅋ 10번째 선수 뽑나 11번째 선수 뽑나 그게 그거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는거고
55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기왕이면 10번째 선수를 뽑는게 좋다는 사람도 있는거고 다들 생각이 다른데 왤케 매번 이슈마다 의견 통일을 시키려고 하니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