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바팀이지만 우리 순번 쯤 오면 한명 더 가는걸로 크게 유의미하지도 않아그래서 아까 그 덬도 관심없을 수도 있다 생각하는데무슨 멍청하다느니 너네 팀도 영향있는데 생각 있냐느니 하는건 노공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