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견장 때문에 그런가? 암튼 최애 유니폼임 ₊‧✩•.˚⋆ꩀ( ⸝⸝ᵒ̴̶̷ Θ ᵒ̴̶̷⸝⸝ )ꩀ⋆˚.•✩‧₊
잡담 롯데) 우리 밀니폼 선수들이 입으면 유독 훤칠해보여
341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견장 때문에 그런가? 암튼 최애 유니폼임 ₊‧✩•.˚⋆ꩀ( ⸝⸝ᵒ̴̶̷ Θ ᵒ̴̶̷⸝⸝ )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