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정빈이는 사람좋아댕댕이 같아 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5385679 무명의 더쿠 | 12:34 | 조회 수 127 영삐는 느좋형이고절친주헌이한테는 귀엽대고귀여어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