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얘들아 나 예스가 너무 좋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5375747 무명의 더쿠 | 12:24 | 조회 수 127 야구 잘하는데 성격도 좋아레이예스 종롯해‧˚₊*̥∧(* ⁰̷̴͈◇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