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어제 김영웅 그렇게 뱉어내는데도 끝까지 시키더라 https://theqoo.net/kbaseball/4255372578 무명의 더쿠 | 12:21 | 조회 수 237 걍 전뱅빼주고 유격 상준이나 우현이 넣어주면 안되는거냐고...그게 제일 이해안됨 도대체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