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사실 34억도 많은데 데려갈꺼면 돈 더 쓰고 데려가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양키스가 하현승한테 제안한 오퍼
- 14:58
- 조회 15
- 잡담
-
- 난 돈이 문제가 아니라 양키스에서 저 정도로 대우해주는거면 가고 싶을거같애
- 14:57
- 조회 3
- 잡담
-
- 근데 상황이 바뀐거라 결정 바꿔도 ㄱㅊ을듯
- 14:57
- 조회 2
- 잡담
-
- 딴얘기지만 우리가 여전히 한기주 10억이 안깨지듯 사실 미국도 한국망주들 데려가는금액이 시간지난거에 비해서 크게 오르지않았는데
- 14:57
- 조회 2
- 잡담
-
- 세금떼도 20억~25억 정도 되는건가?
- 14:57
- 조회 3
- 잡담
-
- 설령! 물론 그런일이 없어야겠지만! 갔다가 실패해서 돌아온다 해도 가는게 훨ㄹㄹㄹ씬 나아보임
- 14:57
- 조회 8
- 잡담
-
- 돈도 돈인데 대우해주는게 너무 크다
- 14:57
- 조회 19
- 잡담
-
- 조건 너무 괜찮네 나도 꼽사리껴서 가고 싶다
- 14:57
- 조회 19
- 잡담
-
- 얘들아 조건봐봐 안가는게 이상함
- 14:57
- 조회 92
- 잡담
-
- 얼마전 오타니가 믈브 최초로 선발투수&선두타자 홈런을 쳤다는 기사를 봄
- 14:57
- 조회 29
- 잡담
-
- 그래도 큠은 만약에 가더라도 김지우긴하네
- 14:57
- 조회 68
- 잡담
-
- 오늘 올스타 명단 뜨는거에 감추도 같이 떠????
- 14:57
- 조회 48
- 잡담
-
- 현승아 양키스가면 반바지 못입는다
- 14:57
- 조회 72
- 잡담
-
- 롯데) 원중이랑 정민이 이 사진 좋다
- 14:57
- 조회 45
- 잡담
-
- 계약금이 곧 코어망주 판별이라 저정도면 가는게 맞음
- 14:57
- 조회 40
- 잡담
-
- 삼성) 나는 머장 작년 플옵에서 못해도 수비로 다 해줬다생각해서 요새 부침겪는거 뭐라못하겠어
- 14:57
- 조회 13
- 잡담
-
- 근데 남을 것 같음 솔직하게
- 14:57
- 조회 60
- 잡담
-
- 근데 하현승 빨리 결정했다 생각하긴 해서
- 14:57
- 조회 62
- 잡담
-
- 조건이 바로 트리플행이야..? 그게 가능혀..?
- 14:57
- 조회 39
- 잡담
-
- 이도류는 보통 불펜보다 선발로 많이 하나?
- 14:57
- 조회 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