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연승도 좋은데 이번 연승이 불펜 갈아넣은 연승아니고 선발이 잘해서 쭉 연승이라 더 좋아 https://theqoo.net/kbaseball/4255364183 무명의 더쿠 | 12:12 | 조회 수 116 불펜 갈아넣은 연승은 연승끝나면 여파가 너무 큼ㅠㅠㅠ구스타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