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인터뷰 넣어주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ㅇㅈ 아웃 1루 세잎
- 13:29
- 조회 0
- onair
-
- 나는 미국 간다 > 가지마 ㅜㅜ 결국 가는구나... / 미국 안 간다 > 오 대박 안가는구나!
- 13:29
- 조회 12
- 잡담
-
- 롯데) 이이무라가 잘해야됨 그래야 민석이 불펜 안돌릴거고
- 13:29
- 조회 6
- 잡담
-
- 한화) ㅇㅈ보기싫어타
- 13:29
- 조회 10
- onair
-
- 한화) 인호 잘쳤는데 수비를 잘하셨네
- 13:29
- 조회 6
- onair
-
- 기아) 선배가 영어로 뭐예요? / 그냥 센빠이라고 하면 돼
- 13:29
- 조회 23
- 잡담
-
- 롯데) 자티비 편집 바꼈다는거 체감 못했는데 오늘 올라온 핫덕 막동영상보니까 확느껴짐
- 13:28
- 조회 42
- 잡담
-
- ʕ •́ ﻌ •̀;กʔ💦
- 13:28
- 조회 29
- 잡담
-
- 뒷순위서 뽑는 팀인데 우리팀은 대구고 정일 남아있음 얘뽑을거같음
- 13:28
- 조회 51
- 잡담
-
- 키움) 이겻프 ✧(੭🍀’ᗜ‘)੭✧(੭🍀’ᗜ‘)੭✧(੭🍀’ᗜ‘)੭
- 13:28
- 조회 7
- onair
-
- 키움) 이겼프 ✧(੭🍀'ᗜ')੭✧(੭🍀'ᗜ')੭✧(੭🍀'ᗜ')੭
- 13:28
- 조회 6
- onair
-
- 글고 결국 걍 다들 일개 커뮤 야구팬이면서 다른 의견 틀렸다고 꼽주는 것도 심함
- 13:27
- 조회 20
- 잡담
-
- 이로운이 2학년때 최대어 서열 3위였더라
- 13:27
- 조회 84
- 잡담
-
- 두산) 성재 1루 핏 괜찮다
- 13:27
- 조회 17
- onair
-
- 구자욱 김원중 이정후는 정말 잘생겼어....
- 13:27
- 조회 35
- 잡담
-
- 롯데) 유강남 88키로(하체만 ㄴㄴ 상하체 합쳐서)
- 13:27
- 조회 52
- 잡담
-
- 롯데) 손융 귀여운 놈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하다가도
- 13:27
- 조회 66
- 잡담
-
- 앞순위에서 뽑는팀팬인데 미국간다안간다 말나올때 솔직한 내 심정ㅇㅇ
- 13:27
- 조회 76
- 잡담
-
- 난 솔직히 8~10등했는데 드랲 최대어 빅3 못먹으면 슬퍼서 드러눕고 그 이상이면 걍...운명이려니함
- 13:26
- 조회 82
- 잡담
-
- 두산이 또......
- 13:26
- 조회 18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