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글 보면 크보에서 도전하겠다는 의지가 더 커보여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와 어떡해 고민되겠다...
- 14:59
- 조회 0
- 잡담
-
- 저 조건이 찐이란 가정하에 ㅅㅂ 내가 다 가고 싶어짐 ㅋㅋㅋ
- 14:59
- 조회 2
- 잡담
-
- 현승군 조건 보니까 가야겠다
- 14:59
- 조회 2
- 잡담
-
- 개인 코치, 통역, 트리플 시작이 찐이면 흔들릴거 같은디
- 14:59
- 조회 4
- 잡담
-
- 1. 계약금 220만불 (일시불) 2. 계약과 동시에 도미니카 서머리그 바로 투입 3. 플로리다 FCL 루키 리그 skip 가능성 4. 선수를 위한 투,타 겸업 전문 프로그램 (이닝 수, 투구 수 제한 + 타석 수 보장 + 5. 비시즌에도 트레이닝 관리 + 구단 시설 사용 가능 약속)
- 14:58
- 조회 43
- 잡담
-
- 금액은 둘째치고 조건이 개 사기임 ㅋㅋㅋㅋ
- 14:58
- 조회 10
- 잡담
-
- 아니 저조건이면 개인의 발전을 위해 갔으면 좋겠음 국내에서 뛰는거보다 훨씬 좋아
- 14:58
- 조회 36
- 잡담
-
- 현승이 조건 보니까 걍 가야됨
- 14:58
- 조회 29
- 잡담
-
- 하현승 뽑을수도 없는 구단인데 메쟈에서 저러니까 더 크보에서 보고싶다
- 14:58
- 조회 21
- 잡담
-
- 한화) 지성이 2루타 (੭ • ө • )੭⁾⁾🧡
- 14:58
- 조회 6
- onair
-
- 나 정후 양키스 거론 될때도 심장 두근거린 양키스 덬인데
- 14:58
- 조회 31
- 잡담
-
- 조건 도는건 펨코발이라 걸러서보삼
- 14:58
- 조회 38
- 잡담
-
- 볼수록 드랲 전날까진 까봐야 알것같다
- 14:58
- 조회 12
- 잡담
-
- 메이쟈에서는 하현승을 타자로 봤다고 했는데 양키스는 투타 겸업 다 보장해주는 조건이야?
- 14:58
- 조회 11
- 잡담
-
- 포스팅해도 양키스 못갈수도있는데
- 14:58
- 조회 44
- 잡담
-
- 저정도면 개인을 위해서는 진짜 가세요해야될거같다....
- 14:58
- 조회 2
- 잡담
-
- 현승군이 실력이 엄청 좋나보다
- 14:58
- 조회 17
- 잡담
-
- 이쯤되니 걍 순수하게 어디까지 갈까 재능이 궁금해서 미국 직행도 보고싶네
- 14:58
- 조회 14
- 잡담
-
- 조건은 일단 썰이지? 금액은 기사고
- 14:58
- 조회 23
- 잡담
-
- 근데 조건 출처가 어디여..??
- 14:58
- 조회 15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