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반에 너무 헤멘다는 것도 있을거라
자욱이가 기복 줄였으면 좋겠음
아무말도 못하게 근데 이게 어려운걸 알아서
그냥 이런 스타일인거 받아들이는게 맞다고 생각함
하지만 팀내 연봉입지등을 생각했을때 기복 줄여야 하는게 맞긴함
하지만 그게 또 어려운걸 너무나 잘 알아서 답답하긴 함
욕하고 비난하는 걸 말하는게 아닙니다
자욱이가 기복 줄였으면 좋겠음
아무말도 못하게 근데 이게 어려운걸 알아서
그냥 이런 스타일인거 받아들이는게 맞다고 생각함
하지만 팀내 연봉입지등을 생각했을때 기복 줄여야 하는게 맞긴함
하지만 그게 또 어려운걸 너무나 잘 알아서 답답하긴 함
욕하고 비난하는 걸 말하는게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