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ㅇㄹㄷ 메쟈놈들이 현승이 잔류선언하니까 설득한다고 계약금 올렸나봐 https://theqoo.net/kbaseball/4255354159 무명의 더쿠 | 12:02 | 조회 수 551 가지마 ∧(๑o̴̶̷︿o̴̶̷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