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저번 kt 전에서 중계로 처음 봤는데 원래 하던거야?
중계로 듣다가 소름돋았어
나 직관갔을때는 안했어서ㅋㅋㅋ
잠실가는데 가사 외워가고싶은데 요새 맨날 하는건지 궁금해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