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시즌 극 초반빼고 선발들 다 안정화 되고
특히 라도는 개막부터 잘해줌ㅋㅋㅋ
라도만 봐도 퀄스 퀄스플이 합쳐서 10경기가 넘는거 아님?
후원최 선발득지 보면 진짜 최악이지ㅠㅠㅠ
그리고 선발이 6-7이닝 먹으면뭐해
불펜투수 3-5명쓰고....
감독의 이상한 불펜운용으로 역전당하고
빠따 좋을땐 빠까가 재역전해서 이기고 했지
솔직히 선발승 날린거 감독때문인것도 많아고 생각함ㅋㅋㅋㅋ
진짜 시즌 극 초반빼고 선발들 다 안정화 되고
특히 라도는 개막부터 잘해줌ㅋㅋㅋ
라도만 봐도 퀄스 퀄스플이 합쳐서 10경기가 넘는거 아님?
후원최 선발득지 보면 진짜 최악이지ㅠㅠㅠ
그리고 선발이 6-7이닝 먹으면뭐해
불펜투수 3-5명쓰고....
감독의 이상한 불펜운용으로 역전당하고
빠따 좋을땐 빠까가 재역전해서 이기고 했지
솔직히 선발승 날린거 감독때문인것도 많아고 생각함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