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지금 생각해도 동현이 쓴다고 1순위로 빠진게 호영이인게 제일 황당 https://theqoo.net/kbaseball/4255351830 무명의 더쿠 | 12:00 | 조회 수 158 6월에 팀에서 거의 제일 잘치고있었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