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다른부상도아니고 햄스인데 난 진짜 대타로시작할줄...... 지타도 전뱅빼고 3영웅도 아니고 유영웅스타팅은 https://theqoo.net/kbaseball/4255349736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37 머하냐고.... 퓨쳐스에서 수비 많이 뛰어보고 온것도 아닌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