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롯데) 빠따가 안되는 사이클이면 수비라도 잘해서 지명수비로라도 쓰임새가 있던가
35 0
2026.06.24 11:57
35 0

빠따가 안되면 사람이 안되버리는 시기가 잇다는게 미칠지경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22 00:05 9,84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0,9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5,373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6747 잡담 다른건 모르겠고 곽빈 가는거 축하한다 16:09 0
15206746 잡담 롯데) 윤 좀만 페이스올라오면 황윤레한 으로 갈거같은데 16:09 1
15206745 잡담 내년부터 투표 안할래 16:09 31
15206744 잡담 두산) 곽빈 양의지 박준순 셋 다 팬투표/선수단투표 1위네 16:09 16
15206743 onair 두산) 20만표는 선수단으로 뚝딱 뒤집히는거라 영하도 선수단표 좀 받았나봐 1 16:09 30
15206742 잡담 두산) 빈이 첫 올스타 ⸜̑⸝͂˖໋⸰ʕ ⸝⸝ᵒ̴̶̷ ᵕ ᵒ̴̶̷ ʔ⸝⸝ި ʕᦏ´- 16:09 4
15206741 잡담 한화) 인서 선수단표도 많이 받았다 16:09 44
15206740 onair 한화) 안가면 안되는 선수들 다 가서 다행 16:09 8
15206739 잡담 한화) ㅅㅈㅎ 우리 홍보도 거의 못하고 해서 불안했는데ㅠ 16:09 6
15206738 잡담 삼성) 형우 선수단 투표 1위네 ദ്ദി꒰( ⚆ᴥ⚆ )꒱ 1 16:09 24
15206737 잡담 SSG) 병현이도 아쉽네...ㅠ 16:09 25
15206736 잡담 엔씨) 포지션 2루수랑 유격수라서 더 조은거.. 몬주아냐 16:09 7
15206735 잡담 삼성) 다 갈순 없어서 아쉽긴해도 1 16:09 22
15206734 잡담 두산) 찬숭아 득표수 외우고 다니걸아 16:08 13
15206733 잡담 한화) 인서 선수단투표 봐봐 대박 16:08 67
15206732 잡담 kt) 원준이 선수단 253표 1 16:08 56
15206731 onair 선수단표 많이 받은것 같아 보이는 선수들 대부분 성적이 존잘 16:08 29
15206730 잡담 엘지) 내년에 투표 안한다는 말은 왜 하는거야?? 2 16:08 60
15206729 잡담 엔씨) 박민우 하솜새봄브이로그 잠실에서찍어라 16:08 2
15206728 잡담 엘지) 아쉬운건 주영이랑 강훈이 16:08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