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구장에서 경기 전에 훈련 충분히 해야 선수도 덜 불안하잖아 원정구장은 짧은 시간에 웜업 수비 타격 다 해야되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팀카테에서 누가 선수 응원했다고 억빠 이러는게 이해가 안감 까는것만 좋으면 그냥 그런 곳 찾아가면 되지 않나 ㅋㅋ
- 13:05
- 조회 1
- 잡담
-
- 사실 배아프니깐 미국 가라는 말이 못할 말은 아닌거 맞음
- 13:05
- 조회 74
- 잡담
-
- 와 완벽히 이해했어 배아파서 그런게 맞아도 뭐가문제?? <- 이걸 아아 배아픈게 맞다고?ㅋㅋ 인정해버렷내ㅋㅋ 로 받아들인거네
- 13:05
- 조회 30
- 잡담
-
- 별개로 진짜 드랲에 관심 아예 없는 팬들도 ㅈㄴ 많음
- 13:04
- 조회 18
- 잡담
-
- 삼성) 찬희 전반기 남은 선발 개잘했으면 좋겠다
- 13:04
- 조회 18
- 잡담
-
- 한화) 노시환 문동주 서로 리액션에 만족감 얼마나컸을지 감도안옴
- 13:04
- 조회 37
- 잡담
-
- 롯데) 손성빈 팩트는 지표상 리그 최하위권 포수임ㅇㅇ 그치만 우리팀에선 제일 쓸만하기 때문에 경험치 주는게 맞다 정도
- 13:04
- 조회 79
- 잡담
-
- 삼성) 미리 준비했던 때랑 너무 다른데 올해 유영웅을 왜 봐야 하는지
- 13:03
- 조회 21
- 잡담
-
- 뭔 플이야? 누가 배아파서 미국 갔으면 좋겠다고 함?
- 13:03
- 조회 132
- 잡담
-
- 삼성) 6선발 이야기 하면 찬희를 평가해야 되서 더 짜증남ㅋㅋㅋ
- 13:03
- 조회 24
- 잡담
-
- 한화) 오늘 퓨 라인업
- 13:03
- 조회 85
- onair
-
- 두산) 동준이 머리가 좀 작아진거같아
- 13:02
- 조회 41
- onair
-
- 두산) ㅇㅇㄱ 스탠리 세일하길래 야구장용으로 하나 샀다 ʕ ◔ᴗ◔ʔ
- 13:02
- 조회 35
- 잡담
-
- 그냥 난 우리팀이 망주한테 털릴거라는 생각을 안하고 삼 그래서 배 안아파
- 13:02
- 조회 46
- 잡담
-
- 롯데) 우리카테 솔직히 칭찬많이하는카테도아닌데 ㅋㅋㅋ
- 13:02
- 조회 180
- 잡담
-
- 한화) 승일아 ㅠ 사구는 안된다
- 13:02
- 조회 21
- onair
-
- 한화) 아 시시 어제 끝내기치고 상규 리액션 완전 만족했을듯
- 13:02
- 조회 28
- 잡담
-
- 매기 매기야
- 13:02
- 조회 15
- 잡담
-
- 삼성) 로테 계속 이러면 이제 5 6선발도 5이닝 던지고 잘했다 소리 안나와
- 13:02
- 조회 44
- 잡담
-
- 롯데) 대한민국이 찜한 남자 | 윤동희 국가대표 발탁 소감 인터뷰🎉
- 13:02
- 조회 143
- 스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