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자장구 타보실? ( ◔ᴗ◔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이거 영상 편집하는 와중에 끝내기쳐서 멘트 수정한거겠지?
- 13:12
- 조회 3
- 잡담
-
- SSG) 나 선수 싸인 받고 싶어서 질문이 있는데 |ૂ•ᴥ•₎ა
- 13:11
- 조회 8
- 잡담
-
- 딴말인데 나는 알못소리가 그렇게 싫더라
- 13:11
- 조회 17
- 잡담
-
- KIA가 데려온 우승 청부사, 알고보니 KBO 외인 핵인싸 “LG 오스틴과 가장 친하다. 재미있는 대결”
- 13:11
- 조회 41
- 잡담
-
- 삼성) 용투는 메이저 투수처럼, 토종 1선발은 용투1선발처럼, 토종 나머지도 리그 에이스급처럼 해주길 바라고 운영을 해
- 13:11
- 조회 6
- 잡담
-
- 롯데) 자티비 주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3:11
- 조회 42
- 잡담
-
- 두산) 주엽이 잘해서 올시즌 1군에서 던져봤음 좋겠네
- 13:11
- 조회 3
- onair
-
- 가든말든 관심없다 > 그렇게 살지마 > 배 아프면 어쩌고
- 13:11
- 조회 29
- 잡담
-
- 롯데) 막동 인터뷰 뜬거 초반 존웃
- 13:11
- 조회 24
- 잡담
-
- 한화) 우리 퓨처스도 곰네랑 하는구나 ㅋㅋㅋㅋ
- 13:11
- 조회 11
- onair
-
- 두산) 주엽이 롤모델 이영하
- 13:11
- 조회 11
- onair
-
- 삼성) 어제 짜증나서 ㅅㅅㅂ 구경하는데 누가 감독이 잘못 없지 않나요? 이랬거든
- 13:11
- 조회 43
- 잡담
-
- 한화) 챈성 지타네?
- 13:11
- 조회 20
- onair
-
- 두산) 너네 짐 중계 어디로 봐
- 13:10
- 조회 13
- 잡담
-
- kt) 아니 현민이 어제 스포티비인터뷰는 똑똑릴라였는데 분명히
- 13:10
- 조회 9
- 잡담
-
- 한화) 규현이 여기 있는거 보니까 자꾸 3포수가 아른거림..
- 13:10
- 조회 10
- onair
-
- 롯데) 막동 팬들한테 인사하기전에 자티비한테 고맙다고 하는거 센스 미쳤다
- 13:10
- 조회 30
- 잡담
-
- 가만보면 매번 의도궁예로 싸움이 번지는거같음
- 13:10
- 조회 14
- 잡담
-
- ㅇㅇㄱ 근데 지금 러브버그 폭발한 지역 있음?
- 13:10
- 조회 8
- 잡담
-
- 롯데) 이이무라 공 궁금한게 안타 2개 맞고 볼넷 하나주고 아카 3개 잡은거 같은데
- 13:10
- 조회 58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