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팀 선수 아니라 뭔가 고고어메리카 응원하면서도 크보에서도 오래 보고 싶은 마음..
잡담 김주원은 미국 갈까?
349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 06.21 | 41,67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0,94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1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3,466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3,341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05372 | 잡담 | 46억이면 철회하고 가도 ㅇㅈ | 14:38 | 0 |
| 15205371 | 잡담 | 돈이 진심인데 저 금액이면 가볼듯 | 14:38 | 3 |
| 15205370 | 잡담 | 저정도면 투타도 조건 손봤을지도 | 14:38 | 3 |
| 15205369 | 잡담 | 드랲 상위순번팀덬인데 금액보고 나 또 조정석 상태.... | 14:38 | 14 |
| 15205368 | 잡담 | 돈도 돈인데 저정도면 관리도 잘해줄거같아서 | 14:38 | 12 |
| 15205367 | 잡담 | 키움) 300만달러 ㅇㅈㄹ 하.. | 14:38 | 24 |
| 15205366 | 잡담 | 아니 양키스 왜 저렇게 눈 돌아간 거임 | 14:38 | 27 |
| 15205365 | 잡담 | 아니 현승군.. 가지마.. 아니 저돈이면 가야지.. 아니 가지마.. | 14:38 | 14 |
| 15205364 | 잡담 | 46억이면 fa에서 타팀가도 쌉이해가는 금액인데 | 14:38 | 27 |
| 15205363 | 잡담 | 38억이 46억된거야?? 2 | 14:38 | 49 |
| 15205362 | 잡담 | 응원팀 야구 개모대서 자격증 공부 시작함 | 14:38 | 12 |
| 15205361 | 잡담 | 키움) 꺼져라 양키스 ㅜ | 14:38 | 20 |
| 15205360 | 잡담 | 나라면 걍 양키스 간다 | 14:38 | 25 |
| 15205359 | 잡담 | 와46억... 미쳤네 | 14:38 | 19 |
| 15205358 | 잡담 | 기아) 오랜만에 크보카드 구입했어 | 14:37 | 25 |
| 15205357 | 잡담 | 양키스......미워할것 | 14:37 | 14 |
| 15205356 | 잡담 | 현승이 그냥 가도 될거같음 저정도면 메쟈에서도 각잡고 키워주겠단건데 | 14:37 | 32 |
| 15205355 | 잡담 | 롯데) 롯현승(아직 부고니까) 양키스가 46억 배팅했데 3 | 14:37 | 95 |
| 15205354 | 잡담 | 삼성) 휴식 주긴 아까움 | 14:37 | 30 |
| 15205353 | 잡담 | 저 금액이면 마음 변해도 안 이상할 듯 | 14:37 | 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