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지금 우리팀 대량 득점을 못해서 본프레레 야구가 안되기 때문에 로그 바꿔야함 https://theqoo.net/kbaseball/4255348548 무명의 더쿠 | 11:56 | 조회 수 40 선발이 3점이상 주면 못이기는데 1이닝에 홈런으로 4점주는 투수 같이 가기 어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