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 지난주만 해도 최원태는 6이닝 무실점 하고 양창섭은 5이닝 1실점 함
근데 득지 더 받고 결국 선발승 조건 되서 양이 승투 먹었자나
그러니까 걍 감독 같은 사고의 사람이라면 창섭이가 승률 좋다. 창섭이 로테 건들이지마.
이럴 사람임
당장 지난주만 해도 최원태는 6이닝 무실점 하고 양창섭은 5이닝 1실점 함
근데 득지 더 받고 결국 선발승 조건 되서 양이 승투 먹었자나
그러니까 걍 감독 같은 사고의 사람이라면 창섭이가 승률 좋다. 창섭이 로테 건들이지마.
이럴 사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