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팀에서 감추 목록 보내고 거기서 드림팀 감독님이 픽하시는건데
- 16:30
- 조회 2
- 잡담
-
- 엔씨) (올스타에선 좀 더 간지나는 걸로 말아와)
- 16:30
- 조회 5
- 잡담
-
- 한화) 벌써 백호인서멩 뭐할지궁금
- 16:30
- 조회 4
- 잡담
-
- 엘지) 팬투표 선수단표 모두 잘 받은 오스틴은 종합 점수? 1등함
- 16:30
- 조회 29
- 잡담
-
- 올해도 하또미 ₊‧✩•.˚⋆( ⸝⸝ᵒ̴̶̷ Ⱉ ᵒ̴̶̷⸝⸝ )ꔪ⋆˚.•✩‧₊
- 16:30
- 조회 27
- 잡담
-
- 두산) 🌟 KBO 올스타전 드림 올스타 선정 🌟 자랑스러운 6명의 두산베어스 선수들이 별들의 축제에 출격합니다! 팬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
- 16:30
- 조회 43
- 스퀘어
-
- 엘지) 생각보다 선수단투표가 크네
- 16:30
- 조회 31
- 잡담
-
- 한화) 인서 선수단 투표 대박이네
- 16:30
- 조회 44
- 잡담
-
- 엘지) 얘드라 그래도 우리 고생많았다 선수단도 그거 모를 것 같지않음 ㅇㅇ
- 16:30
- 조회 19
- 잡담
-
- 엘지) 오늘 엘지가 이김 ૮₍◕ᴥ◕₎ა
- 16:30
- 조회 49
- 잡담
-
- 한화) 내년엔 꼭 올스타 홍보영상 열심히 만들어서 올려주라..
- 16:30
- 조회 14
- 잡담
-
- 두산) 수빈이 못갔음 나 드러누웠어ㅠㅠㅠ
- 16:30
- 조회 16
- 잡담
-
- 기아) 우와 올러간다 ㅜㅜㅜㅜㅜ
- 16:30
- 조회 28
- 잡담
-
- SSG) 감추로 곤장 무니 건우 준재 이렇게 보내고싶다
- 16:30
- 조회 16
- 잡담
-
- 엘지) 찬의 뽑아준 30명이 진짜 야잘알인거 RG
- 16:30
- 조회 47
- 잡담
-
- 기아) 아 네일이 1년 더 해야겠다^ᶘ=◔ᴗ◔=ᶅ^
- 16:30
- 조회 16
- 잡담
-
- 4년동안 팀별 올스타전 베스트12 몇명인지 정리한거 펌글인데 롯데
- 16:30
- 조회 163
- 잡담
-
- 엘지) 키보드를 쓸까 장식을 해놓을까 고민중임 ㅋㅋㅋ
- 16:30
- 조회 5
- 잡담
-
- 엘지) 오히려 후련하다
- 16:30
- 조회 63
- 잡담
-
- 한화) ᐕ)🪄
- 16:30
- 조회 3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