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아 미국놈들 징하네 진짜
115 0
2026.06.24 11:51
115 0

남의나라 인재 다 빼가네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26 06.22 31,70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0,9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3,466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5365 잡담 46억이면 fa에서 타팀가도 쌉이해가는 금액인데 14:38 0
15205364 잡담 38억이 46억된거야?? 14:38 4
15205363 잡담 응원팀 야구 개모대서 자격증 공부 시작함 14:38 8
15205362 잡담 키움) 꺼져라 양키스 ㅜ 14:38 10
15205361 잡담 나라면 걍 양키스 간다 14:38 11
15205360 잡담 와46억... 미쳤네 14:38 14
15205359 잡담 기아) 오랜만에 크보카드 구입했어 14:37 12
15205358 잡담 양키스......미워할것 14:37 13
15205357 잡담 현승이 그냥 가도 될거같음 저정도면 메쟈에서도 각잡고 키워주겠단건데 14:37 26
15205356 잡담 롯데) 롯현승(아직 부고니까) 양키스가 46억 배팅했데 1 14:37 48
15205355 잡담 삼성) 휴식 주긴 아까움 14:37 19
15205354 잡담 저 금액이면 마음 변해도 안 이상할 듯 14:37 13
15205353 잡담 키움) 양키스 쌰갈롬듳아 가라고요 ㅆㅂ ㅠㅠ 14:37 22
15205352 잡담 기아) 난 호령이 등장곡 그부분만불러^ᶘ= ◠‿◠ =ᶅ^ 1 14:37 19
15205351 잡담 아니 46억은...와..저건 거절하기도 힘들겠다 1 14:36 66
15205350 onair 한화) 아바디 언제 집에 들어오냐ㅋㅋㅋㅋ 2 14:36 27
15205349 onair 두산) 주엽이 좋네 1 14:36 12
15205348 잡담 엔씨) 재인이 그러면 퓨처스 2경기 연속 홈런인건가?? 14:36 10
15205347 onair 한화) 인호야... 14:36 14
15205346 onair 한화) 아바디 자꾸 2루에서 집 못오네 ㅠ 14:36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