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12345선발이 주2회 한다고 3이닝 6실점 이상 하고 강판 당하겠냐고.. 휴식 말소땐 대체 올리면 되는거고 걍 순전히 감독 욕심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5341830 무명의 더쿠 | 11:50 | 조회 수 19 장찬희 내가 감독으로 있을 때 선발 하나 키워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