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를 구단이 왜 보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선수끼리 정하는거지 별걸로 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최근에 직관 엄청 가서 타팀이랑 비교하는데 유난히 옷이 너무 강조와 노출도 심하고 이뿌지도 않은듯 ㅠㅠ
- 17:18
- 조회 2
- 잡담
-
- 어제 삼엘 경기 치어 번갈아가며 비춰줬는데
- 17:18
- 조회 18
- 잡담
-
- ㅇㅇㄱ 떡 먹고 체한거 답이 없구나૮₍ ›´-`‹ ₎ა
- 17:17
- 조회 15
- 잡담
-
- 두산) 9푼 5리를 본 순간 걍 포기함
- 17:17
- 조회 16
- 잡담
-
- 솔직히 삼성치어 업체 섞인다고 했을때 걱정했던거보단 덜한데 비교가 되니까 좀 힘들긴해..,.
- 17:17
- 조회 43
- 잡담
-
- 김현수 올스타 분장 뭐했었는지 아는사람
- 17:17
- 조회 33
- 잡담
-
- 2026시즌 HR/9 규정이닝 TOP 10
- 17:17
- 조회 49
- 스퀘어
-
- 근데 구단이 치어팀 의상 관여 못하는 게 맞는것이
- 17:17
- 조회 102
- 잡담
-
- 삼성) 2달만의 복귀인데 본인도 익숙치않은 수비시키는거 보면서(결국 실책도 했고)
- 17:17
- 조회 18
- 잡담
-
- 엘지) 황건하 하면 ㄱㅂㅅ한테 햄최몇 질문 했던거 아직도 잊혀지질 않음
- 17:17
- 조회 32
- 잡담
-
- ㄱㅎㄴ가 역병을 뿌림ㅅㅂ
- 17:17
- 조회 159
- 잡담
-
- 기아) 고척 아직 어흥포카 남아있나?
- 17:17
- 조회 27
- 잡담
-
- 두산) 하 점수좀 팍팍내라 진심 야구보기 힘들고 잼없다ㅠㅠ
- 17:17
- 조회 10
- 잡담
-
- 든데 아웃송 뭐 50개씩 나오는데도 키티네 삼진송이 젤킹받아
- 17:17
- 조회 59
- 잡담
-
- 기아) 전체 카테 플 보고생각난거
- 17:17
- 조회 79
- 잡담
-
- 치어밤티병의 무서운 점 : 내년에 우리팀이 될수도 있음
- 17:16
- 조회 178
- 잡담
-
- 치어들 돌핀팬츠 싹 갖다 불태우고 싶음
- 17:16
- 조회 81
- 잡담
-
- 엘지) 장내아나는 진짜 좀 바꿔라
- 17:16
- 조회 62
- 잡담
-
- 롯데) 하라보는데 짐승님과 내가 함께 호흡하는 느낌이었어
- 17:16
- 조회 32
- 잡담
-
- 한화) 현빈이 이번에 꿈순이 빌려오나?
- 17:16
- 조회 3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