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푼5리를.......계속 주전보장해주고 박아두는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푼5리를.......계속 주전보장해주고 박아두는건 진짜...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26 | 06.22 | 31,70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0,94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1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3,466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3,341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05372 | 잡담 | 돈도 돈인데 저정도면 관리도 잘해줄거같아서 | 14:38 | 0 |
| 15205371 | 잡담 | 키움) 300만달러 ㅇㅈㄹ 하.. | 14:38 | 12 |
| 15205370 | 잡담 | 아니 양키스 왜 저렇게 눈 돌아간 거임 | 14:38 | 21 |
| 15205369 | 잡담 | 아니 현승군.. 가지마.. 아니 저돈이면 가야지.. 아니 가지마.. | 14:38 | 13 |
| 15205368 | 잡담 | 46억이면 fa에서 타팀가도 쌉이해가는 금액인데 | 14:38 | 24 |
| 15205367 | 잡담 | 38억이 46억된거야?? 1 | 14:38 | 29 |
| 15205366 | 잡담 | 응원팀 야구 개모대서 자격증 공부 시작함 | 14:38 | 12 |
| 15205365 | 잡담 | 키움) 꺼져라 양키스 ㅜ | 14:38 | 19 |
| 15205364 | 잡담 | 나라면 걍 양키스 간다 | 14:38 | 23 |
| 15205363 | 잡담 | 와46억... 미쳤네 | 14:38 | 19 |
| 15205362 | 잡담 | 기아) 오랜만에 크보카드 구입했어 | 14:37 | 25 |
| 15205361 | 잡담 | 양키스......미워할것 | 14:37 | 14 |
| 15205360 | 잡담 | 현승이 그냥 가도 될거같음 저정도면 메쟈에서도 각잡고 키워주겠단건데 | 14:37 | 30 |
| 15205359 | 잡담 | 롯데) 롯현승(아직 부고니까) 양키스가 46억 배팅했데 3 | 14:37 | 77 |
| 15205358 | 잡담 | 삼성) 휴식 주긴 아까움 | 14:37 | 28 |
| 15205357 | 잡담 | 저 금액이면 마음 변해도 안 이상할 듯 | 14:37 | 15 |
| 15205356 | 잡담 | 키움) 양키스 쌰갈롬듳아 가라고요 ㅆㅂ ㅠㅠ | 14:37 | 26 |
| 15205355 | 잡담 | 기아) 난 호령이 등장곡 그부분만불러^ᶘ= ◠‿◠ =ᶅ^ 2 | 14:37 | 27 |
| 15205354 | 잡담 | 아니 46억은...와..저건 거절하기도 힘들겠다 1 | 14:36 | 80 |
| 15205353 | onair | 한화) 아바디 언제 집에 들어오냐ㅋㅋㅋㅋ 2 | 14:36 | 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