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팬 아닌데도 메쟈 왜저래 싶다
잡담 메쟈 ㅈㄴ 너무한다 잔류선언했음 그냥 냅둬..
10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 06.21 | 41,67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0,94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1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3,466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3,341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05258 | 잡담 | 잊지마라 칼로리는 맛의 지표야 | 14:23 | 2 |
| 15205257 | 잡담 | 엘지) ??? : 영찬아 넌 순한 맛이었어 | 14:23 | 2 |
| 15205256 | onair | 롯데) 엥 한홀이 홈런..? | 14:23 | 15 |
| 15205255 | 잡담 | 크새는 배부른거보다 물려서 못먹지 않어? | 14:22 | 10 |
| 15205254 | 잡담 | 삼성) 대구에 라팍 크새 비슷한거 먹을 수 잇는곳 있어?? | 14:22 | 10 |
| 15205253 | 잡담 | 박곰아 진미통닭말고 1 | 14:22 | 17 |
| 15205252 | 잡담 | 롯데) 연승기간에 홈승리 아홉수 깨버린거 너무 좋다 2 | 14:22 | 13 |
| 15205251 | onair | 한화) ㅌㅇㅇ(੭ • ө • )੭⁾⁾🧡 2 | 14:22 | 7 |
| 15205250 | 잡담 | 롯데) 스포츠 선수는 운도 실력이다~( ᵔΘᵔ ~)(~ ᵔΘᵔ )~ 1 | 14:22 | 25 |
| 15205249 | 잡담 | 엘지) 한명 한명 떠올려보니 우리집 투수조 진짜 도라이들 많구나 | 14:22 | 3 |
| 15205248 | 잡담 | 롯데) 동희선수 인터뷰 짱 잘한다 (♧◔ᴗ◔ )(☆◔ᴗ◔ ) 2 | 14:21 | 40 |
| 15205247 | 잡담 | 크새 1775칼로리 5 | 14:21 | 101 |
| 15205246 | onair | 한화) ㅇㅇㅇ(੭ • ө • )੭⁾⁾🧡 2 | 14:21 | 19 |
| 15205245 | 잡담 | 기아) 햄은 갸시나 있잖아 | 14:21 | 29 |
| 15205244 | 잡담 | 소스에 마요랑 뭐 이거저거 해서 칼로리가 높나? | 14:21 | 18 |
| 15205243 | 잡담 | 니네 비비큐 황올 한마리 2000칼로리 넘는건 알고있냐 7 | 14:21 | 75 |
| 15205242 | 잡담 | 헬스장에서 크새 칼로리 글 읽음 | 14:21 | 34 |
| 15205241 | onair | 한화) 그러네 우리팀 마무리들이 다 퓨처스에 있네 ㅠㅠㅠㅠㅠ 4 | 14:21 | 64 |
| 15205240 | 잡담 | 롯데) 자이언츠 닉값 4 | 14:21 | 103 |
| 15205239 | 잡담 | 문학가면 3층에서 멘보샤를 사 그리고 1층 와인매장에 가 1 | 14:20 | 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