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올해 뛰셨던 대체외인분들 중에 건져올만한 선발투수 없을라나 https://theqoo.net/kbaseball/4255333019 무명의 더쿠 | 11:42 | 조회 수 140 ㅈㄱㄴ 혹시 규정 땜에 다른팀에선 못뛰나..알못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