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성문이가 선발인데 김하성이 벤치에 있다는 게 구라같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5331393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98 하성아 너 진짜 우짤래...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