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만약 원하는 날짜가 7월1일이다하믄
그림처럼 저기 탭이 11시에 자동으로 예매하기로 바뀌는거 맞아?
나 여태 저기서 자동으로 넘어가는거 모르고, 티링에서 했자나^ᶘ=-̥̥᷄ _ -̥̥᷅ =ᶅ^
오늘 테스트하려했는디, 일하느라 11시정각에 못봐서 모르겄슈ㅠ
낼 티켓팅해야하는디 아는 랑이 도와주십쇼ㅠ
그림처럼 저기 탭이 11시에 자동으로 예매하기로 바뀌는거 맞아?
나 여태 저기서 자동으로 넘어가는거 모르고, 티링에서 했자나^ᶘ=-̥̥᷄ _ -̥̥᷅ =ᶅ^
오늘 테스트하려했는디, 일하느라 11시정각에 못봐서 모르겄슈ㅠ
낼 티켓팅해야하는디 아는 랑이 도와주십쇼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