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두산) 로그가 예를들어 6이닝 6실점하면 그래.....그래도 이닝은 먹네.....
124 1
2026.06.24 11:37
124 1

이러면서도 ㅈㄴ 열받을 일인데

1이닝 4홈런으로 4점주면 어카냐고

잠실에서 1이닝 4홈런이면 이건 자기가 먼저 이별 고한정도야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09 00:05 7,38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9,89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7,56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4,21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1,918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4809 잡담 그냥 야구방종특 다른의견은 줘팬다 패시브 발동한 플같음 12:50 0
15204808 잡담 나는 하현승 남길 바라는쪽인데도 관심없다는글 줘패고 의도궁예하고 이게 이해안됨 12:50 8
15204807 잡담 이게 다 주5일 때문임 아무튼 그럼 12:50 2
15204806 잡담 삼성) 당연히 김영웅 감각올려서 써먹는게 공수 다 고점이 높지 12:50 10
15204805 잡담 고고아메리카는 덕담이라는 방에서 유망주 미국가길 바라는건 못된쓰레기취급해서 나온 플 아냐? 12:50 30
15204804 잡담 근데 걍 난 우리팀 상관없이 남았으면 좋겠어 유망주 풀 점점 별로일거라는 얘기 많던데 12:50 13
15204803 잡담 고고아메리카랑 차이를 아는 사람과 모르는 사람은 걍 영원히 대화가 안 될듯 1 12:50 17
15204802 잡담 그냥 한국 고교 선수한테 외국 스카우터는 미리 접촉이 가능하고 KBO 안되는게 이상해요 12:50 14
15204801 잡담 삼성) 오늘 직관 가는데 제발 이겼으면 12:49 4
15204800 잡담 두산) 근데 곽최 뺀 선발 생각하면 답없는데 12:49 16
15204799 잡담 솔직히말해도됨? 아 메쟈놈들 그만데려가ㅠㅠㅠ 하는플에 6 12:49 86
15204798 잡담 kt) 현민이 골글니폼 배송보류가 뜨네 12:49 16
15204797 잡담 감상: 싸움을 위한 싸움 3 12:49 41
15204796 잡담 한화) 다시 생각해도 쿠싱이 진짜 큰 일 해주긴 했음 2 12:49 56
15204795 잡담 삼성) 팀으로 보면 지금 시점이 작년보다 괜찮아보임 .... 12:49 20
15204794 잡담 아 우리나라 월드컵 지금 했으면 좋겠다 12:49 20
15204793 잡담 엔씨) 프런트는 보면서 안답답한가 1 12:49 20
15204792 잡담 하현승 남았으면 ㅋㅋㅋㅋ 배아픈 애들 또 배아프게 2 12:48 92
15204791 잡담 아니 상황이 흐름이 있고 맥락이란게 있잖아 1 12:48 34
15204790 잡담 엘지) 일요일 경기 쏠알람 볼래 1 12:48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