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면 빠따가 찬형이만큼 안됐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감상: 싸움을 위한 싸움
- 12:49
- 조회 0
- 잡담
-
- 한화) 다시 생각해도 쿠싱이 진짜 큰 일 해주긴 했음
- 12:49
- 조회 3
- 잡담
-
- 삼성) 팀으로 보면 지금 시점이 작년보다 괜찮아보임 ....
- 12:49
- 조회 4
- 잡담
-
- 아 우리나라 월드컵 지금 했으면 좋겠다
- 12:49
- 조회 2
- 잡담
-
- 엔씨) 프런트는 보면서 안답답한가
- 12:49
- 조회 2
- 잡담
-
- 하현승 남았으면 ㅋㅋㅋㅋ 배아픈 애들 또 배아프게
- 12:48
- 조회 42
- 잡담
-
- 아니 상황이 흐름이 있고 맥락이란게 있잖아
- 12:48
- 조회 13
- 잡담
-
- 엘지) 일요일 경기 쏠알람 볼래
- 12:48
- 조회 11
- 잡담
-
- 다른걸로 비교할것도없음 자긴 관심없다고 생각한다는데 거기다가 과하게 의도궁예하고 못된거라고 팬게 피곤한거임
- 12:48
- 조회 9
- 잡담
-
- 그냥 지나갈 플인데 왜 배아파하면안되는데? 고고아메리카랑뭐가다른데? 용병한테도하잖아?
- 12:48
- 조회 40
- 잡담
-
- 걍 제일 어이없는 논리가 고고아메리카 한다고 바로 미국가는거 아니니까 유망주한테 하는거랑은 다르다는말임
- 12:48
- 조회 26
- 잡담
-
- 롯데) 손성빈이 객관적인 성적 자체가 엄청 좋은건 아님 근데 팀 사정상
- 12:48
- 조회 24
- 잡담
-
- 아니 그냥 아까 갑자기 간지 드립 치는걸 부장님처럼 받는애 나올때부터 플망임ㅋㅋㅋㅋㅋㅋㅋ
- 12:47
- 조회 67
- 잡담
-
- 난 앞쪽빼곤 별로 그렇게 순서가 유의미한 해라고 생각 안해서 관심없다는거 이해가는데 멍청하다는 댓 줄줄이 달려서 ??? 함
- 12:47
- 조회 39
- 잡담
-
- 두산) 짤 주웟음
- 12:47
- 조회 58
- 잡담
-
- 오타니도 남았다 하는데 오타니 한국 상황이었으면 안남았어
- 12:47
- 조회 100
- 잡담
-
- 용병은 국내선수가 아닌데ㅠ
- 12:47
- 조회 88
- 잡담
-
- 관심있건없건 여기 글 보고 유망주들이 결정하는것도아닌데
- 12:47
- 조회 72
- 잡담
-
- 솔직히 드랲선수 걍 배아프니까 가라는 거의 나오지도 않음
- 12:47
- 조회 38
- 잡담
-
- 걍 플망된건 단순함 우리팀이 못가지니 ㅎㅎㅅ 갔으면 이거때문이지 머...
- 12:46
- 조회 7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