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데 빠부같고 하찮아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아 근데 이이무라 어제 경기는 못봤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2:52
- 조회 0
- 잡담
-
- 여기는 ㄹㅇ 메인 주류 안따라가면 패는거같음
- 12:51
- 조회 18
- 잡담
-
- kt) 현민이 목걸이 5선발까지 있어서 로테이션 돌릴거래(˘▾˘;ก)💦
- 12:51
- 조회 6
- 잡담
-
- 난 크보에서 좋은 선수들 보는게 좋음 학생들 그만 빼가면 좋겠어 메쟈는 내 알빠가 아님
- 12:51
- 조회 41
- 잡담
-
- 여기가 타 커뮤랑 젤 다른 부분이 타팀 관심이 엄청 많은 것 같음
- 12:51
- 조회 36
- 잡담
-
- 현역보고도 고고아메리카 하지않냐>현역은 7년채워야가니까 괜찮다 > 그럼 바로 갈수있는 용병한테도 하지않냐>용병이랑 국내선수랑 같냐??
- 12:51
- 조회 42
- 잡담
-
- 엘지) 나 죽기 전에 보고 싶은 게 있어
- 12:51
- 조회 21
- 잡담
-
- 키움) 곧 성문송 타석이다
- 12:51
- 조회 11
- onair
-
- @ 두산전이구나 어쩐지
- 12:51
- 조회 54
- 잡담
-
- 키움) 저번에 홈런 중계도 손건영으로 기억하는데
- 12:50
- 조회 18
- onair
-
- kt) 근데 샘이 이름이고 힐리어드가 성인거지?
- 12:50
- 조회 14
- 잡담
-
- ㅍㅁ 야구방만 아니고 더쿠가 젤늦어/여기만 분위기 이래 글 자주 보이는데
- 12:50
- 조회 47
- 잡담
-
- 그냥 야구방종특 : 다른의견은 줘팬다 패시브 발동한 플같음
- 12:50
- 조회 15
- 잡담
-
- 나는 하현승 남길 바라는쪽인데도 관심없다는글 줘패고 의도궁예하고 이게 이해안됨
- 12:50
- 조회 66
- 잡담
-
- 이게 다 주5일 때문임 아무튼 그럼
- 12:50
- 조회 46
- 잡담
-
- 삼성) 당연히 김영웅 감각올려서 써먹는게 공수 다 고점이 높지
- 12:50
- 조회 30
- 잡담
-
- 고고아메리카는 덕담이라는 방에서 유망주 미국가길 바라는건 못된쓰레기취급해서 나온 플 아냐?
- 12:50
- 조회 56
- 잡담
-
- 근데 걍 난 우리팀 상관없이 남았으면 좋겠어 유망주 풀 점점 별로일거라는 얘기 많던데
- 12:50
- 조회 23
- 잡담
-
- 고고아메리카랑 차이를 아는 사람과 모르는 사람은 걍 영원히 대화가 안 될듯
- 12:50
- 조회 51
- 잡담
-
- 그냥 한국 고교 선수한테 외국 스카우터는 미리 접촉이 가능하고 KBO 안되는게 이상해요
- 12:50
- 조회 3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