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상복귀라 1군에서 얼마나 잘 칠지도 아직 의문이고
안그래도 수비 경험 부족한 애가 거의 반년을 쉬다와서 수비는 더더욱 의문부호임
빠따 가능성 봤고 나이 어리니까 수비도 발전가능성 높으니 2군에서 당분간 돌돌구르고 1군 오는게 맞음
작년에도 그렇고 지금도 그렇고 찬형이가 1군 올라오는건 팀이 제대로 안굴러간다는 뜻이라…
안그래도 수비 경험 부족한 애가 거의 반년을 쉬다와서 수비는 더더욱 의문부호임
빠따 가능성 봤고 나이 어리니까 수비도 발전가능성 높으니 2군에서 당분간 돌돌구르고 1군 오는게 맞음
작년에도 그렇고 지금도 그렇고 찬형이가 1군 올라오는건 팀이 제대로 안굴러간다는 뜻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