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ㅇㄱㅂㅈ 보는데 플렉센 후반기에도 올 가능성 상당히 낮아졌다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5314996 무명의 더쿠 | 11:26 | 조회 수 172 원래는 후반기쯤에 온다고 했는데 통증 안잡히고 있데 재활 어느정도 더 걸릴지 알 수가 없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