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작년에 2위찍먹할때는 약간 카드 리볼빙한 느낌이었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5314178 무명의 더쿠 | 11:25 | 조회 수 1001 근데올해는 느낌이 달라 체크카드만 쓰는 느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