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그리고 민호 나이도 있으니 진짜 도환이를 스타팅으로 쓰는게 맞아
무명의 더쿠
|
11:24 |
조회 수 65
민호는 주2회정도만 스타팅 시키고 3회 스타팅 시킬꺼면 불펜 나왔을때 짱포로 바꿔줘야함... 도환이도 풀시즌 힘들수있는데 주3~4회 꾸준히 나와야지
민호는 주2회정도만 스타팅 시키고 3회 스타팅 시킬꺼면 불펜 나왔을때 짱포로 바꿔줘야함... 도환이도 풀시즌 힘들수있는데 주3~4회 꾸준히 나와야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