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뭔가 여태 외국인 선수들은 보통 서구권에서 온 경력직들이다보니 걍 이름이나 별명 부르는게 익숙한데 시라카와 인터뷰에 선배라고 나오는 거 보니까 센빠이라고 부르는 것 같네 ㅋㅋㅋ